0.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딩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pc vimeo 영상 주소.
  • mo vimeo 영상 주소.
  • 2.메인 텍스트 문구 백그라운드 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banner vimeo 영상 주소.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SERVICE

    • Q 제품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 재생 가죽의 경우 (천연가죽과 동일한 소재)
      가죽 제품의 특성상 온도, 습기, 불, 기름, 마찰, 기타 오염 등에 의한 변색과 변형에 주의하여 취급하셔야 합니다. 최대한 형태를 유지한 상태로 더스트백에 넣어 보관해 외부 오염을 차단하십시오. 가방이 젖거나 오염된 경우 마른 천으로 즉시 닦아내어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한 그늘에 건조시켜 주십시오. 세제, 물티슈, 알콜과 같은 화학 약품 사용을 사용시 가죽에 심각한 변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비건 레더(Non-animal)의 경우
      세탁이 불가능한 소재로 물에 젖었을 경우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해주셔야 합니다. 장시간 직사광선, 열에 노출될 시 변색에 주의해주세요.
    • Q 제품에 미세한 스크래치(흠집)가 있어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동일한 제품 혹은 부자재로 교환을 도와드립니다. 그러나 러브참의 모든 제품은 포장 전 검수 작업을 반드시 진행 후 배송을 도와드리기 때문에 확인시 제품의 불량이 아닌 제품 공정상 발생하는 미세한 스크래치(흠집)으로 판단될 경우, 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닌 단순변심의 사유에 해당하게 되어 교환에 대한 왕복배송비가 고객님께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정상에서 발생하는 정도의 미세한 스크래치는 제품을 교환하시더라도 동일하게 확인되실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제품에서 가죽 냄새가 납니다.
      공정 및 원단 특성상 소량의 가죽 냄새가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제품의 냄새는 자연히 약해지지만, 제품 수령 직후 통풍이 잘되는 곳에 제품을 보관하여 사용하시면 냄새가 더욱 빠르게 없어집니다.
    • Q 온라인으로 구매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러브참의 모든 제품은 안전하게 패킹되어 배송됩니다. 공식 온라인몰 BAG - OTHER - PACKAGE 패키지 카테고리에서 러브참 쇼핑백을 함께 구매하셔서 선물 포장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안내
      - 회원 정보는 러브참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MY PAGE - PROFILE에서 가능합니다.
      - 네이버/카카오 간편 가입의 경우, MY PAGE - PROFILE에서 아이디 확인 가능하시며, 아이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Q 결제 안내
      - 무통장 입금의 경우, 3일 이내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자동 입금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3)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4) 구매 의사가 없는 주문서의 경우
    • Q 고액 결제 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 Q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3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 기간 : 3일 ~ 7일
      * 모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 단,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 SHIPPING
      택배사 : 한진택배 (1544-0011)
      배송비 : 주문 금액 3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 기본 배송비 3,000원 /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부과
      발송일 : 당일 주문 건 익일 발송 (주문 제작 상품 제외)
      * 재고 유무에 따라 배송 지연 및 품절 발생 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배송지를 교환하고 싶어요.
      결제 후 저희 쪽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택배사에 연락하신 뒤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교통편 상황에 따라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교환 및 반품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반품 시 먼저 판매자와 연락하셔서 반품 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 하신 후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자 단순 변심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 표시 / 광고와 상이 및 상품 하자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7일 이후 반품 불가
      - 상품 교환은 손상 없이 택을 제거하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상품 불량을 제외 한 단순 변심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 택배비가 부담됩니다. (왕복 택배비 6,000원) - 맞교환은 불가하며, 제품 회수 후 교환 제품이 발송됩니다.
    • Q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 합니다.
      1. 반품 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사유로 상품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라벨 및 택이 떨어진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7. 디지털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 제공이 개시되지 아니한 부분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Q 교환 및 반품 주소, 비용 부담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반품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46 성남글로벌융합센터 A동 601호
      반품 계좌 : 주식회사 엘씨벤쳐스 / 기업은행 932-041300-01-015
    • Q 환불 안내
      - 반품 제품 회수지 입고 → 제품 검수 → 환불 이 진행됩니다.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
    • 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러브참 1:1문의 > 게시판 또는 유선상으로 주문 내역과
      A/S 필요한 부분 사진을 함께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 Q A/S 제품 보증 기간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 제품 수령 후 발견된 제작 과정 하자에 대해서는 구입일로부터 1개월간 A/S가 가능합니다.
      - 이후 사용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훼손, 변형 및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닌 경우
      보상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품의 수리가 필요한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내에는 '유상' 제품에 따라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 Q A/S 기간
      A/S 기간은 발송 시점으로 부터 수령시 까지 1-3주 정도 소요됩니다.
    • Q A/S 불가 사유
      -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접수 불가 합니다.
      - 사용중 가죽 손상에 대한 사용감 (스크래치, 얼룩, 벗겨짐, 주름 등)은 A/S가 불가 합니다.
      - 가죽 공정의 특성상 자연스러운 주름 혹은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반품 및 교환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참 장식은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고객센터전화하기

    070-5014-4918